예나 노래 잘한다생각하는데 너무 기계음으로 문대나서 내취향아니엿음...그리고 가사가 내가 받아들일수가 없엇어....커다란나무를 오르고 시력도 좋고 어쩌구..
잡담 난 사실 예나 캐치캐치 노래 자체는 불호임 코디 다양해서 보는맛은 있긴했곸ㅋㅋㅋ
8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나 노래 잘한다생각하는데 너무 기계음으로 문대나서 내취향아니엿음...그리고 가사가 내가 받아들일수가 없엇어....커다란나무를 오르고 시력도 좋고 어쩌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