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ㅋㅋㅋㅋㅋ 회사가 걍 작정한 수준같슴 컨셉 기획 이런거에 성의가 1도없고 걍 저거 좋아보인다 저깔로 가자 한거 아니냐
잡담 작사작곡이 문제가 아니라 그걸 타이틀곡을 한게 문제지
9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ㅅㅂ ㅋㅋㅋㅋㅋ 회사가 걍 작정한 수준같슴 컨셉 기획 이런거에 성의가 1도없고 걍 저거 좋아보인다 저깔로 가자 한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