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ㅊ이 다른 멤버들 눈치보게 만든다
ㄴㄹㅇㅈ 덕질하면 ㄹㅇㅈ팬들 사이에서 밈될 문구임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말도안되는 얘기들을 하고 있음
애초에 서로가 눈치를 주고 받는 분위기도 아니고 ㅅㅊ도 남 눈치줄정도로 정색하는게 아니라
흥미있는데 에너지 쏟아붓다가 방전되서 꺼지는 정도의 수준이라 분위기 곱창낸적 단한번도 없었어ㅋㅋㅋ
ㄴㄹㅇㅈ 덕질하면 ㄹㅇㅈ팬들 사이에서 밈될 문구임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말도안되는 얘기들을 하고 있음
애초에 서로가 눈치를 주고 받는 분위기도 아니고 ㅅㅊ도 남 눈치줄정도로 정색하는게 아니라
흥미있는데 에너지 쏟아붓다가 방전되서 꺼지는 정도의 수준이라 분위기 곱창낸적 단한번도 없었어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02 | 00:05 | 2,55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7,09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1,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4,23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9,49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06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94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2,24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33999 | onair | 아 날두 욕심낸다.. | 03:58 | 10 |
| 30933998 | 잡담 | 야한웹툰 보는데 남주 이름이 ㅈㄴ 유명한 인강강사랑 똑같을 때... | 03:58 | 20 |
| 30933997 | onair | 아 아까 전반에 우즈벡 골 개멋졋엇는데.. | 03:58 | 15 |
| 30933996 | onair | 호날두 이타적인 모습을 보여주고있대 | 03:57 | 27 |
| 30933995 | onair | 개놀랏네 | 03:57 | 13 |
| 30933994 | 잡담 | 해트트릭 못하게 언능 끝나라 1 | 03:56 | 38 |
| 30933993 | 잡담 | 얼씨두? 태클까지? | 03:55 | 19 |
| 30933992 | onair | 호날두 근데 개열심히하네ㅋㅋㅋ | 03:55 | 24 |
| 30933991 | 잡담 | 우리나라도 저런 경기 해봣으면 | 03:53 | 59 |
| 30933990 | onair | 대참사다... 힘내 우즈벡.... 1 | 03:52 | 54 |
| 30933989 | onair | 그래도 날두 두골넣어서 기분 ㄱㅊ은듯 1 | 03:52 | 71 |
| 30933988 | onair | 근데 체급차가 너무 나긴 한다... 2 | 03:52 | 72 |
| 30933987 | onair | 타국이라도 이런 경기 싫음ㅠㅠ 2 | 03:52 | 109 |
| 30933986 | onair | 아오 괜히 우즈벡에 이입돼서 슬픔 ㅅㅂㅋㅋ 1 | 03:52 | 58 |
| 30933985 | onair | 아근데 골넣엇는데도 눈치보이는데 | 03:52 | 33 |
| 30933984 | 잡담 | 날두 : 저걸 내가 넣엇어야하는데 | 03:51 | 30 |
| 30933983 | onair | 아 우즈벡 팬들 ㅜㅜㅜ | 03:51 | 35 |
| 30933982 | 잡담 | 헐 또 골 | 03:51 | 23 |
| 30933981 | onair | 세상에 | 03:51 | 19 |
| 30933980 | 잡담 | 레몬탱 귀엽고 좋은데 너무 좋잖아 이 파트만 약간 불호 | 03:50 | 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