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때 생긴거아냐? 코로나 없어졌는데 왜 아직도 하는지 진짜 적폐야 회사가 돈에 눈이멀어서 팬싸 계속돌리는거 너무싫어
잡담 영통팬싸는 좀 없어졌으면
790 2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코로나때 생긴거아냐? 코로나 없어졌는데 왜 아직도 하는지 진짜 적폐야 회사가 돈에 눈이멀어서 팬싸 계속돌리는거 너무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