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돌 말고 남돌 솔로 키치컨셉인거 몇번 봤는데 안어울려서 숙연했음... 퀄리티의 문제가 아니고 걍 그게 본인이랑 맞냐 아니냐가 큰것같다...
잡담 개취로 돌 키치한컨셉 개좋아하는데 솔로로 소화하기 쫌 어려운듯
8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돌 말고 남돌 솔로 키치컨셉인거 몇번 봤는데 안어울려서 숙연했음... 퀄리티의 문제가 아니고 걍 그게 본인이랑 맞냐 아니냐가 큰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