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멤버들이 주어멤 눈치보고 그런것도 전혀 없고 멤버들 일화 푸는것도 문제였던적 없고 버블말투도 거슬린적 없음 진짜 뭐임ㅠㅠ
잡담 깔려면 걍 영통만 깠으면 좋겠다;
1,239 2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른 멤버들이 주어멤 눈치보고 그런것도 전혀 없고 멤버들 일화 푸는것도 문제였던적 없고 버블말투도 거슬린적 없음 진짜 뭐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