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이 똑같다는 소리 아님 그렇게 보면 곤란함
우리나라에선 사실 민주당이 따지자면 진보보다 보수라고 하잖아
그런 거임 완전 진보는 아니고 아주아주느리게 진보도 받아주는 보수
그래서 가톨릭은 꼰대라고 하는거지 걔네가 극우고 마가고 이런 모습을 주는건 아님
당연 서양도 그럼ㅇㅇ
우리나라에선 사실 민주당이 따지자면 진보보다 보수라고 하잖아
그런 거임 완전 진보는 아니고 아주아주느리게 진보도 받아주는 보수
그래서 가톨릭은 꼰대라고 하는거지 걔네가 극우고 마가고 이런 모습을 주는건 아님
당연 서양도 그럼ㅇㅇ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1 | 06.21 | 38,04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9,08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2,818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9,471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041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940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2,24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34017 | 잡담 | 날두 42이야? | 02:38 | 1 |
| 30934016 | onair | 날두 골 | 02:38 | 2 |
| 30934015 | onair | 날두 골 | 02:38 | 3 |
| 30934014 | 잡담 | 호날두는 ㅇ왜 조롱롤이 된걸까 5 | 02:37 | 52 |
| 30934013 | 잡담 | ㅅㅊ 2년전에 ㅂㅂㅂ때 동태영통 떴을때 탈덕했는데 아직도 저러냐... 뭐라고 할 말이 없다 | 02:37 | 33 |
| 30934012 | onair | ㅅㅂ 두주라 이지랄하는거 개웃기네 | 02:37 | 15 |
| 30934011 | onair | 호날두 걍 이름만 봐도 웃김 1 | 02:37 | 11 |
| 30934010 | 잡담 | 에어컨 키고 두꺼운 이불 덮고 축구보는데 행복함 | 02:36 | 17 |
| 30934009 | onair | 우즈벡 5번 이름 뭐야? 1 | 02:36 | 22 |
| 30934008 | onair | 우즈벡이 느린거야? 포르투갈이 빠른거야? 3 | 02:36 | 41 |
| 30934007 | onair | 우즈벡하니까 생각나는건데 케밥집 사장님이 우즈벡사람인 경우 은근 많더라 | 02:36 | 16 |
| 30934006 | 잡담 | 러브버그 진화한거같음... 22년부터 우리동네에 나왔는데 1 | 02:36 | 50 |
| 30934005 | 잡담 | 날두랑 메시랑 만날일 있나 이번 월드컵? | 02:35 | 10 |
| 30934004 | onair | 축구 잉글 경기력은 어때?? 본사람 2 | 02:35 | 31 |
| 30934003 | 잡담 | 요즘 트위터 계정 차단해도 서치에 다 뜨는데 나만그래??? | 02:35 | 10 |
| 30934002 | 잡담 | 여기 내돌팬들 악개랑 눈새개많앗는데 요즘 괜찮아짐.. 1 | 02:34 | 46 |
| 30934001 | onair | 저기도 파도타기 하네ㅋㅋㄱ | 02:34 | 12 |
| 30934000 | 잡담 | 케톡에 눈새 있을때가 제일 힘든게 내 덕질 본진이 더쿠라서 그런듯 4 | 02:34 | 54 |
| 30933999 | 잡담 | 우즈벡 빨리 골넣어라 | 02:33 | 14 |
| 30933998 | onair | 우즈벡 생각보다 더 동양느낌나네 1 | 02:32 | 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