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파 맞고 업앤다운 존나 심하고 평소에도 뇌 안거치고 말하는 타입이라 아슬아슬했음 그거때문에 난 억빠도 안되고 스트레스 받아서 탈빠함
잡담 저 영통주어 탈빠했긴한데
1,269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기분파 맞고 업앤다운 존나 심하고 평소에도 뇌 안거치고 말하는 타입이라 아슬아슬했음 그거때문에 난 억빠도 안되고 스트레스 받아서 탈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