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도 많이먹고 우여곡절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디 그래도 꿋꿋하게 계속 쌓아오다가 ㅋㅊㅋㅊ에서 결과물 낸 느낌인데 ㅠ
잡담 ㅇㄴ도 욕 먹을때도 있었지만 존나 뚝심있게 밀어붙인건데
19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욕도 많이먹고 우여곡절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디 그래도 꿋꿋하게 계속 쌓아오다가 ㅋㅊㅋㅊ에서 결과물 낸 느낌인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