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드던 뭐던 돌이 잘못한거 맞는데 이걸 adhd로 말하지도 말고 adhd를 쉴드로 쓰지말아줘 그거 본인 돌한테 못할짓임 그리고 adhd환자들에게도 못할짓이야ㅠ 약먹으면서 일상생활 열심히 하는분들도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