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좀 공감하는게 나도 내돌 좀 흐린눈하는 부분 실제 같이 사회생활하는사람한테서 보면 ㅈㄴ싫을거같은부분 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뒤에 자기돌 왜 정병많은지 알겠단글 보고 존나 쳐웃는중
21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좀 공감하는게 나도 내돌 좀 흐린눈하는 부분 실제 같이 사회생활하는사람한테서 보면 ㅈㄴ싫을거같은부분 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