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구경다녔는데 외국케이팝팬들 오억명이 싸우고 있으면 그 중에 갓반인 라틴계 사람이 한명껴서
이것은인종차별입니다서구적관점으로아시아를판단하면안됩니다
하는 정상글 쓴 사람있거든? 그럼 같은 나라 사람들(케이팝팬)이 존나팸 그래서 아.. 외국에서 케이팝팬덤이 찐따취급받는건 영원하겠구나 라는 사실을 깨달앗움
좀 구경다녔는데 외국케이팝팬들 오억명이 싸우고 있으면 그 중에 갓반인 라틴계 사람이 한명껴서
이것은인종차별입니다서구적관점으로아시아를판단하면안됩니다
하는 정상글 쓴 사람있거든? 그럼 같은 나라 사람들(케이팝팬)이 존나팸 그래서 아.. 외국에서 케이팝팬덤이 찐따취급받는건 영원하겠구나 라는 사실을 깨달앗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