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약먹고 좋아져서 adhd증상 잘 안보이는데 그전에도 오히려 팬들한테 잘해줄려고했지 저러지않았음 adhd는 진짜 핑계다
잡담 아니 내돌도 adhd있었는데 팬썹 ㅈㄴ 혜자임
6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은 약먹고 좋아져서 adhd증상 잘 안보이는데 그전에도 오히려 팬들한테 잘해줄려고했지 저러지않았음 adhd는 진짜 핑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