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깝고 보편적인 버스셔틀상하차 장소가 옆동네인 미금역이나 수원역이 많더라고...
다른 버스노선 수요조사중인데 용인시에 만약 인원이 차서 버스대절이 생긴다고 하면 죽전역이나 기흥역중에 어느쪽이 가능성이 높아?(구체적인 역명이 아니라 도시이름만 수요조사중이라)
용인시 넓어서 구역미스나면 차라리 옆동네에 가는편이 교통노선이 더 좋아서...경험있는 덬 알려줄래?ㅠㅠ
가깝고 보편적인 버스셔틀상하차 장소가 옆동네인 미금역이나 수원역이 많더라고...
다른 버스노선 수요조사중인데 용인시에 만약 인원이 차서 버스대절이 생긴다고 하면 죽전역이나 기흥역중에 어느쪽이 가능성이 높아?(구체적인 역명이 아니라 도시이름만 수요조사중이라)
용인시 넓어서 구역미스나면 차라리 옆동네에 가는편이 교통노선이 더 좋아서...경험있는 덬 알려줄래?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8 | 06.24 | 17,50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0,67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05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71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61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39917 | 잡담 | 드림 자컨 운전연수를 포르쉐로 받기 | 07:54 | 14 |
| 30939916 | onair | 브라질 잘하네 ㅎㅎ 스코틀랜드가 못하는 나라는 아니지? | 07:52 | 12 |
| 30939915 | 잡담 | 입덕한지 한달됐는데 안되는 거 알지만 만나는 사람마다 최애 봐달라고 얘기하고싶음 3 | 07:51 | 75 |
| 30939914 | 잡담 | 재민이표 김치찜도 김치찜인데 뒤에 피자같은 계란후라이 뭐야 2 | 07:51 | 55 |
| 30939913 | onair | 모로코 아이티전 뭔데 ㅋㅋㅋㅋㅋ | 07:48 | 41 |
| 30939912 | onair | 전반에 4골이라니 대단하다 | 07:48 | 27 |
| 30939911 | 잡담 | 호남에 혐오발언 아무렇지 않게하는거 5 | 07:47 | 262 |
| 30939910 | onair | 아이티 모로코 존잼ㅋㅋㅋㅋ | 07:47 | 13 |
| 30939909 | onair | 모로코 골 ㅋㅋㅋ2:2 | 07:46 | 17 |
| 30939908 | onair | 아이티 모로코 난타전이다ㅋㅋㅋ | 07:46 | 16 |
| 30939907 | 잡담 | 이런 냉장순대는 어떻게 잘라먹어? 6 | 07:46 | 233 |
| 30939906 | onair | 아이티 몇분전에 월드컵첫골이었는데 두번째는 미친골 | 07:45 | 23 |
| 30939905 | 잡담 | 어른들 좋아하는 파이류 뭐있을까?? 4 | 07:45 | 85 |
| 30939904 | 잡담 | 프듀2나온 박성우(치발이) 기억나니??ㅋㅋ 1 | 07:45 | 216 |
| 30939903 | 잡담 | 아 영화관 가서 축구 보고 싶은데 1 | 07:43 | 38 |
| 30939902 | onair | 아이티 역전골 ㅋㅋ | 07:43 | 19 |
| 30939901 | onair | 아이티 개잘함 | 07:43 | 14 |
| 30939900 | 잡담 | 난 오늘도 축구 못보겠네 1 | 07:42 | 139 |
| 30939899 | 잡담 | 오늘 축구 무조건 이겨야하는거지? 2 | 07:41 | 277 |
| 30939898 | 잡담 | 전갈자리 일어나라 3 | 07:41 | 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