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깝고 보편적인 버스셔틀상하차 장소가 옆동네인 미금역이나 수원역이 많더라고...
다른 버스노선 수요조사중인데 용인시에 만약 인원이 차서 버스대절이 생긴다고 하면 죽전역이나 기흥역중에 어느쪽이 가능성이 높아?(구체적인 역명이 아니라 도시이름만 수요조사중이라)
용인시 넓어서 구역미스나면 차라리 옆동네에 가는편이 교통노선이 더 좋아서...경험있는 덬 알려줄래?ㅠㅠ
가깝고 보편적인 버스셔틀상하차 장소가 옆동네인 미금역이나 수원역이 많더라고...
다른 버스노선 수요조사중인데 용인시에 만약 인원이 차서 버스대절이 생긴다고 하면 죽전역이나 기흥역중에 어느쪽이 가능성이 높아?(구체적인 역명이 아니라 도시이름만 수요조사중이라)
용인시 넓어서 구역미스나면 차라리 옆동네에 가는편이 교통노선이 더 좋아서...경험있는 덬 알려줄래?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7 | 06.22 | 27,1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7,09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1,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4,23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9,49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06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94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2,24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33996 | onair | 아 아까 전반에 우즈벡 골 개멋졋엇는데.. | 03:58 | 4 |
| 30933995 | onair | 호날두 이타적인 모습을 보여주고있대 | 03:57 | 17 |
| 30933994 | onair | 개놀랏네 | 03:57 | 11 |
| 30933993 | 잡담 | 해트트릭 못하게 언능 끝나라 1 | 03:56 | 22 |
| 30933992 | 잡담 | 얼씨두? 태클까지? | 03:55 | 19 |
| 30933991 | onair | 호날두 근데 개열심히하네ㅋㅋㅋ | 03:55 | 22 |
| 30933990 | 잡담 | 우리나라도 저런 경기 해봣으면 | 03:53 | 57 |
| 30933989 | onair | 대참사다... 힘내 우즈벡.... 1 | 03:52 | 48 |
| 30933988 | onair | 그래도 날두 두골넣어서 기분 ㄱㅊ은듯 1 | 03:52 | 64 |
| 30933987 | onair | 근데 체급차가 너무 나긴 한다... 2 | 03:52 | 64 |
| 30933986 | onair | 타국이라도 이런 경기 싫음ㅠㅠ 2 | 03:52 | 99 |
| 30933985 | onair | 아오 괜히 우즈벡에 이입돼서 슬픔 ㅅㅂㅋㅋ 1 | 03:52 | 57 |
| 30933984 | onair | 아근데 골넣엇는데도 눈치보이는데 | 03:52 | 31 |
| 30933983 | 잡담 | 날두 : 저걸 내가 넣엇어야하는데 | 03:51 | 28 |
| 30933982 | onair | 아 우즈벡 팬들 ㅜㅜㅜ | 03:51 | 34 |
| 30933981 | 잡담 | 헐 또 골 | 03:51 | 22 |
| 30933980 | onair | 세상에 | 03:51 | 18 |
| 30933979 | 잡담 | 레몬탱 귀엽고 좋은데 너무 좋잖아 이 파트만 약간 불호 | 03:50 | 32 |
| 30933978 | onair | 어떻게 벤치에서 나오는게 레앙 | 03:47 | 25 |
| 30933977 | 잡담 | 날두 해트트릭 진짜 하고싶나봐 2 | 03:46 | 1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