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회사에서 ㅈㄴ맘에안들때 저러긴해 근데 속으로 그래예의좃까쇼짤르던가. 하면서 저러긴해.....
잡담 아니 돈이문제가아니라 그냥 사람과 대화할때의 예의있는 태도가아니지않음?ㅋㅋㅋㅋㅋㅠㅠ
28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회사에서 ㅈㄴ맘에안들때 저러긴해 근데 속으로 그래예의좃까쇼짤르던가. 하면서 저러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