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움
거기서는 표정도 생기있고 눈 반짝거리면서 잘 웃고 열심히 하더니
나 그때 보면서 잘생겼고 토끼같다고 그리고 웃기다고 여기에 글도 썼었는데ㅋㅋㅋ
영통에서는 진짜 눈빛에 생기가 아예 없고 걍 너무 건조하고 심드렁해 보여
방송이랑 너무 차이가 확연하게 느껴져서 비교를 안 할래야 안 할 수가 없네
거기서는 표정도 생기있고 눈 반짝거리면서 잘 웃고 열심히 하더니
나 그때 보면서 잘생겼고 토끼같다고 그리고 웃기다고 여기에 글도 썼었는데ㅋㅋㅋ
영통에서는 진짜 눈빛에 생기가 아예 없고 걍 너무 건조하고 심드렁해 보여
방송이랑 너무 차이가 확연하게 느껴져서 비교를 안 할래야 안 할 수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