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드가아니라 ㅇㅇ 걍 돈쓴팬만 돈 존나존나아깝겠다 하는 생각이....환불도안되고 뭔 진짜 오로지 돈쓴사람만 피해를 받는거잖음ㅋㅋㅋㅋ
잡담 저런 팬싸야말로 ㄹㅇ 별로든말든 상관도없는
21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쉴드가아니라 ㅇㅇ 걍 돈쓴팬만 돈 존나존나아깝겠다 하는 생각이....환불도안되고 뭔 진짜 오로지 돈쓴사람만 피해를 받는거잖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