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계속 안했으면 첨에는 주변 칭긔들이 좋아하는 돌들 버블 하능거 넘 부러웠거덩 근데 이젠 안해서 오히려 좋아임 난 그거땜에 병났을거같아ㅠ(실제로 칭긔중에도 조금만 안와도 본잊도 모르게 서운해진다고함...) 아무래도 돈쓰면 본전?생각나고 그럴거같음😭😭 지금도 충분히 유료는 아니지만 본인만의? 소통와줘서 좋음
잡담 내돌 유료소통 안해서 넘 좋음..
342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