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좆소회사엿는데 뮤뱅 보다가 거의 초반에 나와서 자만추했는데 알고보니까 같은 동네 고등학교를 나와서 최애한테 관심을 가짐
다음카페에서 등업도 하고 나름 열심히 덕질했음 근데 뮤뱅에 2절 거의없이 몇번 나온 이후로 2집?까지 냈는데 그후로
멤버 몇명이 소식이 끊기고 거의 유일한 활동 = 팬카페 게시글.. 이수준이 되다가 진짜 해체한다는 말도 없이 사라졋는데
우리동네 토익학원에서 최애 마주침........(나랑 몇살 차이안낫음)
그뒤로 몇달뒤에 해체공지가 그 팬카페에 올라오고 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