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정병들이 몰려와서 깁 좀 받다가 온갖걸로 억까를 시작함 갑자기; 넌 이것도 보고있을거잖아 뫄뫄야 이ㅈㄹ하면서 자기 존재를 인정받고싶은가봄 그럼 아예 1장으로도 팬싸 갈 수 있는 돌을 빨러가던가 왜 저지랄인거야 저런 정신병자가 왜 우리판에 달라붙는거지
잡담 멤버가 팬들이랑 소통 잘해주면 정병이 개꼬이는 것 같음
6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