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러줄 사람이 없음;;
시스템도 없는데 디테일한걸 신경써줄 인력도 노하우도 없으니 자잘한 문제들이 계속 생기는..
근데애초에 좆소돌이면 인지도도 그수준이라 문제가생겨도 안커지겠지만
대형출신은 인지도는 대형이라 뭐 터지면 빨리 퍼지잖음ㅜ
시스템도 없는데 디테일한걸 신경써줄 인력도 노하우도 없으니 자잘한 문제들이 계속 생기는..
근데애초에 좆소돌이면 인지도도 그수준이라 문제가생겨도 안커지겠지만
대형출신은 인지도는 대형이라 뭐 터지면 빨리 퍼지잖음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