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 스티커 붙이고 다니는 사람들, 모자 쓰고다니는 사란글은 봤는데 저정도는 화이트트래시 래드넥 보여주는 티비프로에서밖에 못봤당
잡담 아니근데 남부에서도 아직 저렇게 대놓고 문짝만하게 남부국기 입고 다니는 레드넥을 못만나봐서 신기함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자동차에 스티커 붙이고 다니는 사람들, 모자 쓰고다니는 사란글은 봤는데 저정도는 화이트트래시 래드넥 보여주는 티비프로에서밖에 못봤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