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교육 과정에서 다루나? 다루지 않더라도 한국 사람들 대부분 욱일기가 좆같은 거라고 알고 있는데 교육과정에서 다루는데 모르기 더 어려울 듯
잡담 굳이 따지자면 욱일기보다 모르기 더 어렵다는 거 아님?
9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즘은 교육 과정에서 다루나? 다루지 않더라도 한국 사람들 대부분 욱일기가 좆같은 거라고 알고 있는데 교육과정에서 다루는데 모르기 더 어려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