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원래 이름이 욱일기야ㅠ 줄임말도아니야...ㅇㅇㅅㅊ기가 풀네임이아님굳이 한국인이 욱일기라는 명칭을 쓸필요는 없으니까전범새끼들이라는걸 인식시켜야되기때문이라도 전범기라고 부르자고 아주소소한 운동도 있었어 아주 작고 소소하고 미미해서 영향도없었지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