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인 유럽인이 나치문양을 모르고 한국인이 욱일기를 모르는거랑 같은 수준인데.. 것도 저렇게 대문짝만하게 박힌걸.. 진짜 빼도박도 못할 정도라고 생각..
잡담 ㅅㅈㅎ 뭘해도 변명이 안되지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독일인 유럽인이 나치문양을 모르고 한국인이 욱일기를 모르는거랑 같은 수준인데.. 것도 저렇게 대문짝만하게 박힌걸.. 진짜 빼도박도 못할 정도라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