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입장에선 속상하고 기분나쁠수도 있지만
정치적인 부분을 공인이 보인다는거 자체가..
그 성향도 우리나라로 치환하면 ㅇㅂ인데 참나..
우리나라에서도 아이돌들 정치색 안드러내려고 되게 노력하는데
본인이 저러는거 진짜.. 종교색 드러내는것+저런 행동은..
진짜 본인 스스로 억눌려있었던거 표출하는거라 그 전에 그만 좋아해서 다행이다
해야하는 수준인거 같음.
난 마크 유투브 최근 영상이랑 저 사진까지 다 이어서 보고 든 생각인데
(그 개인소통어플 글도 봤음)
얘는 이런 생각을 표현할수 없고 드러낼수 없어서 이래저래 힘들었던것도 있는거같음.
종교적인 색 자체가 묻어나는 행보 그 자체라 할말 잃었어.
(난 종교가진 아이돌들 나쁘다는게 아님. 어느정도껏 하는건 ㄱ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