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자꾸 북마크가 로딩?이 안되서 창다끄고 다시켜야보이거든 그럼 로그인싹다 다시해야해서 너무귀찮음 파이어폭스도 쓰는데 북마크가 너무불편하고 브레이브 많이쓰는거 같아서 일단받았는데 어때
잡담 브레이브 브라우저 어때
2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크롬 자꾸 북마크가 로딩?이 안되서 창다끄고 다시켜야보이거든 그럼 로그인싹다 다시해야해서 너무귀찮음 파이어폭스도 쓰는데 북마크가 너무불편하고 브레이브 많이쓰는거 같아서 일단받았는데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