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중순에 지급하기로 했던 방송작가 원고료를 정산 날짜를 넘겨서도 지급하지 못했다. 익명의 제이티비시 작가들은 “기다려 보겠다”면서도, “원고료가 밀렸는데도 내부 사정을 제대로 설명해 주지 않는다”는 억울함과 고용 불안을 호소했다. 이와 관련해 제이티비시는 “(원고료 상황을) 구체적으로 확인해 주기 어렵다”고 밝혔다.
이달 중순에 지급하기로 했던 방송작가 원고료를 정산 날짜를 넘겨서도 지급하지 못했다. 익명의 제이티비시 작가들은 “기다려 보겠다”면서도, “원고료가 밀렸는데도 내부 사정을 제대로 설명해 주지 않는다”는 억울함과 고용 불안을 호소했다. 이와 관련해 제이티비시는 “(원고료 상황을) 구체적으로 확인해 주기 어렵다”고 밝혔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85 | 00:05 | 5,99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1,9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9,49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84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73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298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1750 | onair | 보면 계속 수비라인에서만 패스돌리다가 앞으로 보낼땐 이강인한테 줄때밖에없음 | 10:46 | 0 |
| 30941749 | onair | 이강인 오늘 크로스도 별로라 | 10:46 | 0 |
| 30941748 | onair | 지성팍 움직임 답답하다고 말하네 | 10:46 | 8 |
| 30941747 | onair | ㄹㅇ 오늘처음 만든팀같네 | 10:46 | 13 |
| 30941746 | onair | 아니 너네가 메시냐고 왜안뛰어 | 10:46 | 8 |
| 30941745 | onair | 손흥민이 있으면 수비들이 저쪽으로 붙을테니 볼이 좀 돌텐데 | 10:46 | 10 |
| 30941744 | onair | 앞경기는 잘하고있다는 생각 들었는데 | 10:46 | 14 |
| 30941743 | onair | 박지성 진짜 개답답해보임 제발 내 무릎줄게 | 10:46 | 34 |
| 30941742 | onair | 동네축구도 이거보다 잘해 | 10:46 | 10 |
| 30941741 | onair | 달리기연습부터 해야할듯 | 10:46 | 8 |
| 30941740 | onair | 아 개못해 | 10:46 | 4 |
| 30941739 | onair | 지금 하는 거 봐서는 버티기만 해도 다행이겠다 | 10:46 | 7 |
| 30941738 | onair | 지금까지 누가 젤 잘하는지 알거같음 2 | 10:46 | 129 |
| 30941737 | onair | 요즘 딴나라 경기까지 다보는데 한국이 패스 젤 많이 뺏기는거같음 | 10:46 | 29 |
| 30941736 | onair | 중간이 비니까 수비에서만 공 돌림 | 10:46 | 24 |
| 30941735 | onair | 손흥민 없어서 그런가? 손흥민이 어그로 끌어주던게 없어서? | 10:46 | 21 |
| 30941734 | onair | 선수 한둘이 이상한게 아니라 다들 얼타고 합이 안 맞는건 감독문제임 | 10:46 | 30 |
| 30941733 | onair | 박지성이 우리 손발이 안 맞는다는데 1 | 10:46 | 127 |
| 30941732 | onair | 필드에서 뛰는 선수가 왜 남일처럼 구경하냐고 | 10:46 | 16 |
| 30941731 | onair | 감독탓인거임? | 10:46 | 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