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작 일본 애들은 피파 욕 ㅈㄴ 함 피파 이놈들 돈에 미쳐도 단단히 미쳤다고쟤네는 그럴 만 한게 중계권료 우리보다 훨씬 비싸서 일본 국대 경기, 결승전 정도만 티비에서 보고 나머지는 DAZN에서 3만원 ~ 4만원 가량 돈 주고 봐야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