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해외 진출했는데 코로나가 터져서 타격 컸던거고
해외진출한 것도 현지 영화 흥행때문에 흑자전환한 나라 많음..
국내 영화 극장사업도 상반기 영화 흥행한거 많아서 올영 떼고도 영업이익이 87억임
해외진출한 것도 현지 영화 흥행때문에 흑자전환한 나라 많음..
국내 영화 극장사업도 상반기 영화 흥행한거 많아서 올영 떼고도 영업이익이 87억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02 | 00:05 | 2,55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7,09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1,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4,23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9,49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06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94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2,24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33996 | onair | 호날두 이타적인 모습을 보여주고있대 | 03:57 | 4 |
| 30933995 | onair | 개놀랏네 | 03:57 | 5 |
| 30933994 | 잡담 | 해트트릭 못하게 언능 끝나라 1 | 03:56 | 11 |
| 30933993 | 잡담 | 얼씨두? 태클까지? | 03:55 | 17 |
| 30933992 | onair | 호날두 근데 개열심히하네ㅋㅋㅋ | 03:55 | 21 |
| 30933991 | 잡담 | 우리나라도 저런 경기 해봣으면 | 03:53 | 55 |
| 30933990 | onair | 대참사다... 힘내 우즈벡.... 1 | 03:52 | 43 |
| 30933989 | onair | 그래도 날두 두골넣어서 기분 ㄱㅊ은듯 1 | 03:52 | 58 |
| 30933988 | onair | 근데 체급차가 너무 나긴 한다... 2 | 03:52 | 61 |
| 30933987 | onair | 타국이라도 이런 경기 싫음ㅠㅠ 2 | 03:52 | 91 |
| 30933986 | onair | 아오 괜히 우즈벡에 이입돼서 슬픔 ㅅㅂㅋㅋ 1 | 03:52 | 55 |
| 30933985 | onair | 아근데 골넣엇는데도 눈치보이는데 | 03:52 | 30 |
| 30933984 | 잡담 | 날두 : 저걸 내가 넣엇어야하는데 | 03:51 | 28 |
| 30933983 | onair | 아 우즈벡 팬들 ㅜㅜㅜ | 03:51 | 32 |
| 30933982 | 잡담 | 헐 또 골 | 03:51 | 19 |
| 30933981 | onair | 세상에 | 03:51 | 17 |
| 30933980 | 잡담 | 레몬탱 귀엽고 좋은데 너무 좋잖아 이 파트만 약간 불호 | 03:50 | 32 |
| 30933979 | onair | 어떻게 벤치에서 나오는게 레앙 | 03:47 | 25 |
| 30933978 | 잡담 | 날두 해트트릭 진짜 하고싶나봐 2 | 03:46 | 131 |
| 30933977 | 잡담 | 우리나라 국대에 박지성같은 인물이 또 나왓음 좋겟어 | 03:45 | 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