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도 엄청 어려워 지고 건설도 적자라 거기도 그룹 전반적으로 어렵다더라 그래서 롯백도 매각 하는데 많고 그렇다고 들음
잡담 롯데도 상황 안좋은게 거기 돈줄이 유통이랑 건설인데
8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유통도 엄청 어려워 지고 건설도 적자라 거기도 그룹 전반적으로 어렵다더라 그래서 롯백도 매각 하는데 많고 그렇다고 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