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52라 18cm 신고 가는거 오바야...? 보통 콘서트 스탠딩에서 많이 신는거! 음방 안가봐서 170cm딱 맞춰가라는데 저정도 높이는 좀 그런가...?
잡담 음방 스탠딩
82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키 152라 18cm 신고 가는거 오바야...? 보통 콘서트 스탠딩에서 많이 신는거! 음방 안가봐서 170cm딱 맞춰가라는데 저정도 높이는 좀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