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멜티도 취켓할때마다 창 갈아줘야되긴하는데 놀은 지맘대로 퍼즐맞추기 지랄병이라 오류도 ㅈㄴ많고 ㅅㅂ 취켓도 대기개길게잇는 공연이면 터짐과동시에죽어야됨 진심
잡담 놀티켓이 레알 쓰레기같음 취켓하기도...
5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물론 멜티도 취켓할때마다 창 갈아줘야되긴하는데 놀은 지맘대로 퍼즐맞추기 지랄병이라 오류도 ㅈㄴ많고 ㅅㅂ 취켓도 대기개길게잇는 공연이면 터짐과동시에죽어야됨 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