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공항버스는 동네에서 바로 가는거 있음
셔틀은 지하철 3정거장 가면 있음
이런 경우면 공항버스가 낫나? 근데 공항-인스파 왔다갔다 귀찮을거 같기도 하고 (특히 귀가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