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은 진짜 초초고연차고 나도 좋아한지 10년이 넘었고
음총팀도 하고 독방 세우는 것부터 독벙 스케줄덬까지 하고
그냥 인간적으로 내돌을 너무너무 응원했었는데 나도 취직하고 현생이 바쁘다보니까 점점 마음이 멀어지는 것 같음ㅋㅋㅠㅠ
콘서트든 페스티벌이든 기타 개인스케줄이든 돈 모으는 욕심이 생기니까 점점 멀어지게되고..
여전히 응원하고 솔콘이나 팬미팅하면 한번씩 갈 생각이지만 확실히 마음이 예전만큼 못한듯ㅠㅠ
음총팀도 하고 독방 세우는 것부터 독벙 스케줄덬까지 하고
그냥 인간적으로 내돌을 너무너무 응원했었는데 나도 취직하고 현생이 바쁘다보니까 점점 마음이 멀어지는 것 같음ㅋㅋㅠㅠ
콘서트든 페스티벌이든 기타 개인스케줄이든 돈 모으는 욕심이 생기니까 점점 멀어지게되고..
여전히 응원하고 솔콘이나 팬미팅하면 한번씩 갈 생각이지만 확실히 마음이 예전만큼 못한듯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