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엄격하게 지키고 이랬는데도 안빠져서
샤갈 될대로 되걸아 하면서 양만 좀 줄이고 더 움직이려하고
먹고싶은거 좀 건강하게 먹으면서 (닭갈비먹음 닭고기+양배추샐러드만 먹고)
의식안하고 살았더니 눈바디나 몸무게다 다 빠지네
진짜 서터레스가 제일 안좋은거같어
존나 엄격하게 지키고 이랬는데도 안빠져서
샤갈 될대로 되걸아 하면서 양만 좀 줄이고 더 움직이려하고
먹고싶은거 좀 건강하게 먹으면서 (닭갈비먹음 닭고기+양배추샐러드만 먹고)
의식안하고 살았더니 눈바디나 몸무게다 다 빠지네
진짜 서터레스가 제일 안좋은거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