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도 놓고 가는 바람에 ㅈㄴ 걱정하면서 기다렸는데 20분 뒤에 아이스크림 20리터 종량제 봉투에 양손 가득 담아서 사갖고 오심 아 아 아!!!!! 왜 말도 없이 그러는 거야
잡담 아 엄마 쓰레기 버리러 간다고 하고 돌아오지 않아서
8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폰도 놓고 가는 바람에 ㅈㄴ 걱정하면서 기다렸는데 20분 뒤에 아이스크림 20리터 종량제 봉투에 양손 가득 담아서 사갖고 오심 아 아 아!!!!! 왜 말도 없이 그러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