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 좀 수요=공급 인 판이라
돈 별로 안돼서 그동안 자연스러운 방식으로는 업자 굳이 안붙었었는데
최근에 갑자기 업자 ㅈㄴ붙어서
와 얘네 이제 돈되는 판 찾아다니는게 아니고 걍 일단 콘서트 하면 다 털고보는구나 싶었던
실제로 별로 벌지도 못했을듯;
돈 별로 안돼서 그동안 자연스러운 방식으로는 업자 굳이 안붙었었는데
최근에 갑자기 업자 ㅈㄴ붙어서
와 얘네 이제 돈되는 판 찾아다니는게 아니고 걍 일단 콘서트 하면 다 털고보는구나 싶었던
실제로 별로 벌지도 못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