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도 운영이 강요했다고 믿는사람들 이해안갔음... 미이가 멘탈터져서 그랬다쪽이 더 신빙성있었는데 몇년째 커뮤에서 끌올될만한 얘길 운영에서 왜 강요하겠나..
잡담 운영이 삭발하라고 왜 그러겠음 뭔 이득이있다고
9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때도 운영이 강요했다고 믿는사람들 이해안갔음... 미이가 멘탈터져서 그랬다쪽이 더 신빙성있었는데 몇년째 커뮤에서 끌올될만한 얘길 운영에서 왜 강요하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