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억빠도 안되는데 너무스트레스받음ㅠ 휴덕하다가 돌아가고싶은데 그럼 안보다보면 찐으로 탈덕할거같아서 고민됨 돌자체는 진짜 너무 좋은사람인데ㅅㅂ
잡담 헤메코땜에 탈덕마렵다
10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도저히 억빠도 안되는데 너무스트레스받음ㅠ 휴덕하다가 돌아가고싶은데 그럼 안보다보면 찐으로 탈덕할거같아서 고민됨 돌자체는 진짜 너무 좋은사람인데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