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거의 관성으로 덕질하는 거긴 함ㅋㅋㅋㅋㅋ그러다가도 갑자기 설레고 그러는데 군백기 들어가면 어떻게 되려나...
잡담 내 첫돌 군백기 직전에 병크탈덕해서...지금돌 군백기 때 어찌될지 모르겠어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도 거의 관성으로 덕질하는 거긴 함ㅋㅋㅋㅋㅋ그러다가도 갑자기 설레고 그러는데 군백기 들어가면 어떻게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