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병크를 다 겪어도 남아있어서 난 진짜 끝까지 팔줄 알았음 이제 콘서트를 해도 앨범을 냈다 해도 관심이 없음
잡담 슴 2세대 10년 파고 하이브 5세대로 넘어감
19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온갖 병크를 다 겪어도 남아있어서 난 진짜 끝까지 팔줄 알았음 이제 콘서트를 해도 앨범을 냈다 해도 관심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