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으로 할 때는 한 번만 눌러야 되는 거 알고 있는데 앱도 한 번만 누르고 기다려? 원래 티켓팅 앱으로 할 때는 창 뜰 때까지 예매하기 연타햇는데 아까 트위터에서 그러지말라는 글을 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