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루트 ㄴㅁㄴㅁㄴㅁ많이봄..ㅜㅜㅜ한번 삐끗해도 대형이야 회복 쌉가능인데 중소는 진짜 힘든듯
잡담 중소여돌들 안타까운게 곡 좋아서 뜸-한번 삐끗하고 노래 구린거냄-그 다음곡으로 다시 원래 하던컨셉으로 개명곡 말아와도 묻힘
6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 루트 ㄴㅁㄴㅁㄴㅁ많이봄..ㅜㅜㅜ한번 삐끗해도 대형이야 회복 쌉가능인데 중소는 진짜 힘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