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새대 국내는 줄어들었다지만 해외파이 개크고 그냥 어딜 가든 바글바글하다는 게 느껴짐 성적 걱정이 전혀 안됨 잘 나오든 아니든 해외가 커서 그런지...큰 부담이 없음 악개가 많아서 맨날 싸움 근데 내가 안 보면 그만임
5세대 성적 걱정을 조금씩 하기 시작함 국내 차트가 잘 나와야 얘네를 오래 볼 수 있을 거같음 ㅠ 그렇지만 국내판이 커서 오프 뛰는 재미가 있음 오프뛸때마다 옆자리 한국인들 굿 ㅇㅇ 올팬기조인데 팬덤 자체는 징징거리는게 심함 이것도 사실 내가 안 보면 그만임
적다보니 단점만 나열한 거 같긴 한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