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 일주일에 1번 열흘에 1번 이텀으로 보내도 뭐라 안하고 팬들이 제일 원하는거 멤들끼리 밥먹든 모이든 하면 누구랑 밥먹었다고 말이라도 해줬으면 한다고 그으렇게 말하는데 그걸 안해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