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돌도 간잽해봤고... 타장르도 덕질중인데 본진 하면 떠오르는게 덕질중인 3세대임... 사회면터지는거 아니면 영원히 갈거같음
잡담 3세대 돌 아직까지 덕질중인데 여기가 진짜 본진같음...
14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타돌도 간잽해봤고... 타장르도 덕질중인데 본진 하면 떠오르는게 덕질중인 3세대임... 사회면터지는거 아니면 영원히 갈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