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무대보고왔는데 뭔가 둘이 센터 자주 세우는거같은데 맞나..? 얼합ㄱㅊ은거같아서 좋긴함 짝수라 투센터인가보네ㅋㅋㅋ
잡담 하투하 이안이 센터인줄 알았는데 무대보니까 에이나까지 투센터인가?
23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쇼케무대보고왔는데 뭔가 둘이 센터 자주 세우는거같은데 맞나..? 얼합ㄱㅊ은거같아서 좋긴함 짝수라 투센터인가보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