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파던 3세대는 데뷔초부터 고연차될때까지 팠는데 해외 위주고 불안정형 덕질에 가까웠거든근데 갈아탄 3세대는 고연차일때부터 파는데도 떡밥이 많고 국내 위주라서 뭔가 더 와닿고 재밌음